일반인들이 비행기 예매를 가장 저렴하게 하는 방법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캡쳐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캡쳐

홍현희가 진행하는 네고왕에서 비행기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 올라온 '비행기값 ‘진’하게 착륙 성공.. 마카오 왕복 10만원대에 이륙한 항공권 네고 [네고왕] 특별편' 제목의 영상에서 홍현희는 저가항공사 진에어를 방문했다.

홍현희는 진에어 승무원 및 조종사가 근무하는 사무실을 방문하였고 그 중 일반인들은 생소할 운항통제실 내부도 공개하였다. 이어 운항통제실에 근무하는 직원에게 "마카오(항공권) 직원가로 얼마에 갈수 있냐"고 묻자 직원은 "한 10만 원 정도 선으로 되지 않을까요?"라고 답해 화색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캡쳐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 캡쳐

이어 영업팀 직원에게 "일반분들이 비행기를 예매할 때 이 시간대에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물었고 직원은 "국내선 같은 경우는 화요일 수요일 출발이 항공권이 가장 싸다고 볼 수 있다"고 답했다.

홍현희는 좀 더 집요하게 "그럼 몇 시에 또 예매를 해야 되요?"라고 되물었고 직원은 "아침쯤에 가격이 조금 할인이 들어간다. 그리고 또 다른 꿀팁은 원래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이 장사가 잘된다. 근데 요즘은 토요일에 가는 걸 사람들이 많이 안 한다. 그래서 같은 주말이지만 토요일 출발이 좀 더 싸다"며 꿀팁을 공개했다.

네고왕 촬영 당일 마침 마카오 여행을 가는 직원이 있어 얼마에 가냐 물었더니 직원은 '5만원'에 간다고 말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전했다.

네고왕 진에어편의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더카뷰(The car view)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